본문 바로가기
Info Center/Life Info

[앙식당/BAR] 해운대 파복스 PAVOX - 특별한 크리스마스 데이트 장소 추천

by 앙리네 2022. 12. 15.
반응형

해운대 파복스 PAVOX - 특별한 크리스마스 데이트 장소 추천

[주소]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해변로 257 하버타운 502호

[영업시간]
매일 19:00-02:30
*02:00 라스트오더


어딜 가나 캐롤이 들려옵니다
개인적으로 올해 크리스마스를 아주 진하게
즐기고 있습니다
일찌감치 트리도 만들고
어드벤트 캘린더 초콜릿도 챙겨 먹고 있고..

크리스마스 이브나 당일보다
그날이 오기를 기다리는 시간들을
충실히 보내는 편입니다

그래도 크리스마스니깐
특별한 시간을 보내고 싶다!
면 생각나는 곳이 있어 기록을 남겨봅니다
지난여름 방문했던 곳인데
어쩐지 연말이 되니 더 생각이 나네요
해운대 파복스 PAVOX 입니다

요즘 위스키 공부가 한참인 앙버지 따라
저도 조금씩 위스키 매력을 느끼며
언제 한번 위스키바 가야지 했는데
금방 기회가 왔네요

조금 뚝딱 거리긴 했지만
내색하지 않고
내어주신 말린 과일 프레첼 등을
열심히 먹어봅니다

노징글라스 잔이라고 하던가요
영롱한 빛과 같은 위스키를 품고
우아한 분위기를 만들어냅니다

저희가 주문한 위스키들을 마시는 내내 보여주셨던
덕분에 조금씩 음미하면서 공부 제대로 했습니다

말린 과일, 프레첼 추가..
조금 부끄럽지만 괜찮습니다
초보는 괜찮습니다

온더락으로도 즐겨봅니다
얼음이 어쩜 이렇게 단단할까요
집에서는 이렇게 얼리기 어려운 걸 알기에
더 신기합니다

다음으로 시킨 칵테일
술이 잘 넘어갑니다
분위기가 반인 듯하네요

좋은 건 더 자세히

엄청난 술들을 보며
궁금하다 위스키의 세계!
언젠가 우리도 저만큼 모을 수 있을까
아주 큰 마음 품어봅니다

제가 시킨 칵테일
맨하탄이었나요
언제 한 번은 꼭 먹고 싶었던 칵테일입니다

체리는 그냥 먹으면 취향이 아닌데
칵테일과 함께인 체리는 꼭 음미하며
먹어야 할 것만 같은 그런 기분이 듭니다


앙슐랭가이드... 는 쉽니다.
분위기에 별 다섯 개!

특별한 크리스마스 데이트 장소를 찾는다면
파복스 PAVOX 어떠신가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