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 Center/Restaurant

[앙식당/양식] 서울미트볼 본점 - 망원 맛집

by 앙리네 2022. 11. 30.
반응형

서울미트볼 본점 - 망원 맛집

[주소]

서울 마포구 월드컵로14길 56 1층

 

[영업시간]
월-토 11:30 - 21:00
(15:00 - 17:00 브레이크 타임)
*매주 일 정기휴무

[메뉴]

서울미트볼 + 라이스 10,500원
서울크리미 파스타 10,400원

(2022 기준, *제가 방문했을 때 기준 가격이 올랐네요 무서운 물가..)

 


방문한 지 꽤 되어서 고민이 되었지만

당당하게 블로깅 해봅니다

서울미트볼 가서

친구가 따온 노지 귤을 한가득 받아왔을 때니깐 

작년 이맘때였나 올해초였나 (...) 

아무튼 뜨끈한 국물이 땡길 때였는데

어쩐지 망원에 왔으니 서울미트볼은 가줘야지! 

하고 오게 된 서울미트볼입니다

첫 번째 손님으로 당당하게 입성

어색하지만 어색하지 않은 척 주문 후 

얌전히 기다립니다

근황토크하는 동안 

벌써 나온 '서울미트볼'

지금 메뉴판엔

'서울미트볼 + 라이스' (10,500원)로 표기되어 있네요

 

잠시 이 메뉴가 '서울미트볼'이었나 고민했지만

대표 메뉴 하나 크림 하나의 정석을 따랐기에 

그 선택의 기억이 맞는 걸로

 

미트볼은 먹다 보면 느끼해져서 

두어 개 먹고는 숟가락 놓게 되던데 

확실히 새콤한 맛이 입맛을 꽉 잡아주네요 

서울크리미 파스타입니다

가끔 크림이 몹시 당길 때가 있는데

이 날이 그날이었나 봅니다

깊은 크리미 한 맛이 파스타면에 잘 배어

입 안에서 자연스럽게 어우러집니다

소스가 생각했던 것보단 덜 꾸덕해서

후루룩 먹기 좋네요 

대신 미트볼은 소스와 조금 따로 노는 것 같습니다

미트볼에 소스가 잘 배였다면 부먹으로

꾸덕꾸덕했다면 찍먹으로

조금 더 조화로운 맛과 식감이 되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앙슐랭가이드]
*앙리네의 매우(!) 주관적인 감상입니다.

 

★★★☆☆ (3)

 

음, 다음에는 모두가 추천하는

엔쵸비 파스타와 미트볼 조합에 도전해봐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